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커버낫 백팩 가방 고학년 책가방으로 딱이야!

728x90

커버낫 백팩 가방은 중학생 고등학생 책가방으로 많은 분들이 손꼽는 가방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무난하면서 과하지 않는 디테일과 가벼우면서 내구성을 생각한 디자인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백팩이기 때문에 대학생에서 일반인에게 까지 사랑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커버낫 백팩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커버낫 백팩

 

 

커버낫 백팩 가볍고 탄탄하다

 

가방이라고 하면 우선 가볍고 실용적이면서 디자인까지 예쁘면 완벽하겠습니다만, 수많은 가방 브랜드 중에서도 커버낫 백팩은 실사용자들의 후기가 좋기로 소문난 제품입니다. 제 주변에도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따지는 까다로운 지인들은  비싸지 않은 가격의 데일리템으로 커버낫 백팩 가방을 많이들 매고 다니더라구요.  31인치 기준으로 1060g 의 커버낫 백팩은 너무 부해 보이지 않으면서 오래 매고 다녀도 어깨가 무겁지 않도록 가볍게 설계된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가벼운 가방들은 물건을 넣을 경우 고유의 모양이 구겨지거나 처지는 단점이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커버낫 바닥 패드를 내장하여 처짐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가방 전면의 스트링 디자인으로 부피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커버낫 백팩커버낫 백팩

 

커버낫 백팩 가방의 다양하고 넓은 수납공간

 

메인 수납공간 앞으로 자주 뺐다 넣었다 하는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는 보조수납공간이 있어요. 여기에는 보조배터리나 선크림 중학생 고등학생 등 고학년 가방으로 쓰실 분들은 단어장을 넣어도 좋겠습니다. 여성분들의 경우라면 파우치를 충분히 넣을 공간도 되니 참고하시면 좋곘네요. 교통카드로 쓰는 카드지갑이나 동전지갑을 넣는 용도로도 괜찮겠구요.

 

커버낫 백팩 메인 지퍼를 열면 17인치의 노트북이나 패드 정도는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수납 포켓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충격이 약한 전자제품이다 보니, 이 포켓에도 도톰한 패드가 장착되어 있어서 훨씬 안전하게 넣어다닐 수 있겠어요. 커버낫 가방 디자이너의 세심함이 엿볼 수 있는 부분이랄까요?

사이드 매쉬 주머니에는 텀블러나 물병을 넣어 다니면 좋겠습니다. 요즘 꽃놀이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일텐데요. 캐주얼한 복장과 함께 커버넛 백팩 가방을 메고 도시락과 음료 등 간식거리를 싸서 피크닉 가기도 안성맞춤일 듯 합니다.

 

커버낫 백팩커버낫 백팩

 

커버낫 백팩 가방의 디자인과 편이성

 

커버낫 백팩 전명의 커다란 로고가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꼬여있는 스트링을 고정하고 있는 3m 스카치는 밤이 되면 야광기능이 있어서 야간활동 시 눈에 띈답니다. 어두워져도 커버낫의 존재를 명확하게 드러내주기 때문에 그저 그렇게 묻힐 수 있는 디자인에 특별함을 한 스푼 넣어준 거 아닌가 싶습니다. 

이렇게 세심한 디자인과 함께 등에 닿는 가방 뒷 부분은 매쉬 재질로 제작되어서 더운 여름날에도 등에 땀이 덜 차도록 디자인 되었어요. 또한 에어 메쉬와 더불어 쉐브론 스티치를 적용시켜서 등에 보다 편안한 쿠션감을 주었네요. 

 

커버낫 백팩

 

휘뚜루 마뚜루 비싸지 않은 10만원 이하의 가격에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만족스러운 커버낫 백팩이 지금 쿠팡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백팩 하나 구매하고자 하셨던 분들이라면 커버낫 백팩 가방은 어떨까요?

 

 

 

 

[커버낫 본사]어센틱 로고 백팩 33L 블랙 (22VER.)

COUPANG

www.coupang.com

<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