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샴푸 바디워시 향기별 순위 !

728x90

향수같은 바디로션 , 오래가는 샴푸향을 찾으시나요?

 

 

친동생이 향기도 좋은데 할인한다고 종류별로 구매한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바디워시를 보고 저도 따라 구매했습니다. 향기가 정말 좋았거든요 :) 제 코가 말이죠. 향기에 진심인편입니다. ^^

 

 

바디워시 / 바디로션 / 샴푸 / 트리트먼트 중 랜덤으로 4가지를 선택해 구매한 가격은 24,900원 !

거기다 부케가르니 나드 핸드워시 까지 사은품으로 받았답니다 :)

 

사진에는 베이비파우더향이 빠져있지만, 어머니댁에서 향기도 맡아보고 실제로 사용도 해봤어요.

 

각각의 향기 소개와 바디로션/바디워시 향기 1순위 , 샴푸/트리트먼트 1순위 선정까지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물론 향기는 개인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참고로 저는 너무 느끼하거나 달달한 프루티향은 선호하지 않구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포근한 플로럴 계열의 향기를 선호하니 참고하세요 !

 


 

실제 사용해본 향은? - 일랑일랑 / 바닐라머스크 / 클린솝 / 베이비파우더

 

 

1. 일랑일랑 - 부케가르니 헤어제품 향기추천 1위 

 

여성 향수 중 호불호가 없으면서 조향에도 많이 사용하는 일랑일랑 향기 

 

제가 부케가르니 제품을 이렇게 대량으로 구매한건 바로 일랑일랑 바디로션을 발라보고 '이건 무조건 사야겠다!' 고 생각했기 때문이예요.

 

 

부케가르니 샴푸향으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일랑일랑향은 정말 예쁘고 청초한 여자가 윤기나는 긴머리를 흩날리며 지나갈 때 날 것만 같은 향기랍니다.

 

딥하고 무겁기 보다는 가볍고 여리여리한 꽃냄새구요. 시크하고 도시적이기 보다는 러블리한 느낌이 더 강한 향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실제로 일랑일랑 샴푸 후 '너 샴푸 뭐써? 향수뿌렸어?' 하는 말 많이 들었습니데이. :)

 


 

2. 바닐라머스크 - 부케가르니 바디제품 향기추천 1위

 

 

부케가르니 바닐라머스크는 화이트머스크 바디로션을 발라보고 이건 어떨까? 궁금해서 추가로 구입한 제품입니다.

 

익히 알고있는 화이트머스크 향은 어리고 순수한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나이가 들면서 가끔 다소 느끼하고 질리는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케가르니 화이트머스크향은 왠지 산뜻한 머스크향이 났어요.

 

그래서 바닐라머스크향은 어떨까 궁금해지더라구요.

 

 

한마디로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바닐라머스크향이 그렇습니다. 적절히 달콤한 바닐라의 향포근한 머스크향이 레이어링되면서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향기예요. 괜히 에너지가 나고 바디로션 바르면서 미소짓게 되는... 알몸으로 푹신하고 사박사박한 솜이불을 덮는 듯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자기 전 더욱 숙면에 도움이 되는 듯하여 바디로션 바디워시 향기 1위로 뽑았답니다.

 

 


 

3. 클린솝 

 

 

클린솝 Clean soup.

 

깨끗하고 시원한 비누향이 납니다. 탑노트의 첫 향이 저에게는 꽤 강해서 코를 찌르는 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시간이 지날수록 비누향이 부드러워지지만, 제가 선호하는 비누향의 향수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정확히는 목욕탕에 가면 기본으로 놓여있는 타원형의 하얀 비누 아시나요? 그 냄새와 매우 흡사해요. 고급스럽고 살냄새와 밀착되는 비누향이 아니라서 바디로션으로 쓰기에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향기 괜찮았다면, 샴푸 / 트리트먼트 제품도 구매해보려고 했는데, 부케가르니 클린솝은 이미 구매한 바디로션 하나로 만족하려구요 :)

 


4. 화이트머스크

 

 

 

보다 파우더리한 향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부케가르니 화이트머스크향을 추천드려요.

 

익히 알고있는 화이트머스크 향보다 산뜻한 느낌이라서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도 그렇게 선호하는 향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바디로션 한번 구입해볼까 하다가 결국 바닐라머스크로 구입했지만요 :)

 


5. 체리블라썸 / 핑크자몽 / 로즈가든

 

 

앞서 설명드린 4가지 종류의 향기 이외에도 많이 사용하는 향긋한 체리블라썸, 프루티하고 시트러스하기도 한 핑크자몽, 장미향기 가득한 로즈가든 향 까지 다양한 선택의 폭이 있답니다.

 

위 3가지 제품은 제가 직접 시향하거나 사용해보지 않아서 직접 사용하신 분이 계신다면 댓글로 후기를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부케가르니 딥퍼퓸 트리트먼트 바닐라머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쉬웠던 점을 꼽으라면 뭐가 있나요?

 

바디로션은 또 촉촉함과 수분감이 생명 아니겠어요? :)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제형은 부드럽고 가볍습니다. 악건성의 피부라면 추천드리지 않아요. 

하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 여름, 초가을까지는 산뜻하고 가볍게 향수대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럴 생각이구요 :)

 

 

그래서 오늘의 대망의 1위는? 두구두구두구....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향기 1위 - 바닐라머스크 

★부케가르니 샴푸 향기 1위 - 일랑일랑

 

이 되겠습니다. 짝짝짝 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바랄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