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말끔하게 젤네일 지우는법 셀프 에센셜 오일은 필수!

728x90

돈 들여서 젤네일 하고 돈 들여서 지워야해?

 

한번하는데 10만원 내외로 비용이 들어가는 젤네일 

비싼 비용임에도 여자라면 포기할 수 없기 때문에 저는 시간 많은 날 셀프로 젤네일을 하고는 하는데요. 

 

잘 벗겨지지 않는 젤네일이더라도 손톱이 자라거나 유효기간이 지나면 지저분해지기 마련이예요.ㅠ

 

젤네일 하는데도 돈들고, 깨끗하고 손톱 손상없이 지우는데도 돈이 드는 젤네일 쏙오프.

어떡하면 비용도 아끼고 말끔하게 젤네일을 제거할 수 있을까요?

Real 젤네일 지우는법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

 

 

준비 : 네일파일, 푸셔, 젤네일 리무버, 호일, 화장솜, 네일 에션셜 오일, 물티슈

 

젤네일 리무버는 유키 제품 사용하고 있어요 :)

위에 적어둔 준비물을 준비해 주시고, 손톱 크기에 맞게 화장솜 10개 잘라주세요. 

 

손가락을 야무지게 감쌀 수 있을 크기로 호일도 10장 잘라두셔야 해요 !

 

 

먼저 젤네일이 된 손톱의 표면을 파일로 살살 갈아주세요. 젤네일 리무버가 잘 스며들게끔 말이죠 !

 

 

이렇게 다 갈아 내셨다면 이제 사용하시는 젤네일 리무버를 사용해서 남은 젤네일을 말끔하게 제거해야 할 텐데요.

 

두꺼운 젤네일 일수록 이 과정을 두세번 반복해주셔야 말끔하게 젤네일이 제거된답니다. 

 

억지로 젤을 뜯어내면 손톱이 너무 많이 상하고 얇아져서 젤네일은 몇 달간 꿈도 못꾼답니다...

(제 경험이예요.. 절대 뜯지 마세요! )

 

 

자 이제 가위로 손톱크기보다 조금 더 여유있게 잘라 놓은 화장솜에 젤네일리무버를 듬뿍 흡수시켜 줍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젤네일용 리무버가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일반 네일리무버 (아세톤) 는 아무 효과가 없어요.

 

 

이제 갈아둔 손톱 위에 리무버를 흡수시킨 화장솜을 얹어놓고 호일로 감싸줄꺼예요.

 

 

마치 어렸을 때 봉숭아물 들이듯 단단하고 야무지게 호일을 꼭꼭 감싸주셔야해요.

 

최소 15분~20분 정도 있어야 젤네일이 불어나오더라구요. 그냥 티비보면서 여유롭게 사부작사부작 움직이시면 시간은 금방 간답니다 :)

 

 

방치시간 : 15분 후...

 

이렇게 야무지게 감싼 호일을 이제 벗겨낼 시간이 왔습니다.

 

얼마나 야무지게 감쌌는지 그냥 당겨내면 안빠져서 돌돌 돌려내며 풀어줬어요!

 

 

이렇게 끄트머리 부분이 슬쩍 들려서 일어나 있는게 보이시죠?

 

이제 네일 푸셔를 이용해서 슬슬 밀어내줄껀데요. 

 

 

집에서 젤네일 지우는법 가장 주의하실 점은 절대 억지로 뜯어내지 않는다는 거예요.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충분히 불려주고 푸셔로 밀어 제거해주셔야 손톱이 상하지 않는답니다.

 

 

그렇게 두세번 불리고 멋겨내고 반복해서 젤네일 지우는법 성공했습니다 :)

 

파츠가 심하게 붙어있거나 오버레이까지 듬뿍사용한 네일디자인의 경우는 너무 두껍기 때문에 네일 니퍼로 충분히 잘라낸 후 리무빙해주셔야 해요. 아셨죠? ^^

 

 

 

네일 에센셜 오일은 필수

 

 

아르가니에 아르간 네일오일 손톱영양제 큐티클오일

COUPANG

www.coupang.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 브랜드라도 젤네일 리무버는 손 끝 피부나 손톱의 수분을 완전이 뺏아가기 때문에 아주 건조해 지기 마련인데요.

 

끝까지 손톱케어를 하지 못하신다면 네일샵에 가서 쏙오프를 하시는게 낫습니다. 성격버릴 수 있거든요 ㅋㅋ

 

저처럼 시간도 있고, 네일 에센셜 오일도 있고, 사부작거리는거 좋아하는 집순이 스타일이라면 집에서 지워도 좋습니다. 

 

 

네일 에션셜 오일은 손톱뿐만 아니라 좀 더 넓은 면적에 도포해주시는게 좋구요. 

 

젤네일 제거 후 손을 깨끗하게 씻고 핸드로션도 듬뿍 발라주세요. 핸드팩 (hand mask) 같은 걸로 수분관리 해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저는 집에서 셀프로 젤네일 지우는법 성공했구요. 마지막 수분관리까지 완벽하게 마쳤답니다 :)

 

젤이 너무 두껍거나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그냥 네일샵에서 만원 주고 쏙오프 받으셔도 됩니데이ㅋ

 

여러분도 간단한 컬러젤네일이시라면 저의 젤네일 지우는법 한번 따라해보세요 :)

 

 

 

 

 

위드샨 젤네일 쏙오프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