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부산 강서구 페리데스 멋진 고급저택 분위기 카페

728x90

강서구 페리데스 외관 : 고급저택의 분위기

 

 

날씨가 추워지고 벌써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페리데스 입구입니다.

빈틈없이 가지런히 늘어진 길다란 화단에 반짝이는 겨울빛이 내렸네요.

 

마치 해리포터와 헤르미온느가 저 건물 안에서 마법공부를 하고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중세시대 귀족들이 살롱을 열어 카드놀이도 하고 왈츠를 출 것 같기도 해요.

 

 

 

 

달그락달그락 자갈길을 따라 걸어가면 키를 훌쩍 넘는 커다란 대문이 나와요.

커다란 초콜릿을 닮은 저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면 또 어떤 장관이 펼쳐질지 정말 기대되요^^

 


 

밤의 분위기  VS  대낮의 풍경

 

 

 

이미 해가 저문 페리데스 의 밤 풍경은 너무나도 아름다워요.

차가운 밤공기에도 손을 비비적거리며 계속해서 눈에 담고 싶은 멋진 카페건물이네요.

 

부산 강서구 페리데스 앞에는 낙동강이 차분하게 흐르고 그 주변에는 온통 들판이라

밤의 분위기는 더없이 고즈넉하고 조용하답니다.

 

 

 

 

하지만 에는 지척의 반짝이는 낙동강과 산들바람에 흔들리는 야생초를 감상할 수도 있어서,

낮이든 밤이든 언제가도 좋은 카페예요.

 

 

 

 

창문으로 흘깃흘깃 보이는 카페 안이 너무 따뜻해 보이네요.

얼른 들어가서 따뜻한 커피달콤한 디저트를 맛봐야겠어요^^

 


 

페리데스 내부 : 데칼코마니의 美

 

 

부산 강서구 페리데스 의 드넓은 내부모습입니다.

가운데를 가로지르는 푹신한 소파좌석을 중심으로 데칼코마니와 같은 좌석의 배치를 볼 수 있어요.

 

 

 

 

편안한 소파좌석에 놓인 트렌디한 쿠션들 마저 완전 취향저격이죠?

물론 너무 같은 여자분이 다른표정을 짓고 계셔서 살짝 무섭기도 하네요 ㅋㅋ

 

 

 

 

1층 양옆으로 난 좌석은 고급스러운 대리석테이블빨간 벨벳 의자로 되어있어요.

요즘 생겨나는 카페들은 특이한 인테리어에 집중한 나머지 좌석이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강서구 페리데스 의 모든 좌석은 등받이가 있어서 오래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아요.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2층 좌석은 조금 더 심플하게 꾸며져있어요.

2층에서 내려다보는 카페전경이 정말 볼만하답니다. 저 멀리 낙동강도 더 잘 보이겠죠?^^

 

 

 

 

페리데스 화장실도 아주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예요.

금장테두리의 거울과 미니 샹들리에가 정말 귀엽죠?^^

 


 

페리데스 시그니처 : 대형 샹들리에 & 큰 책장

 

 

 

레드카펫으로 덮힌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대형 샹들리에가 천장에 매달려 있어요.

샹들리에를 바라보고 있으니 어디선가 오페라의 유령이 나타나 "Sing for me!"하고 노래를 부를 것 같기도 하고,

양옆으로 나뉘어진 계단에서 미녀와 야수가 내려와 춤을 출 것 같기도 해요.

 

 

 

 

부산 강서구 페리데스 의 또 다른 시그니처 천장까지 이어진 커다란 책장.

고급저택같은 페리데스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이색커피와 다양한 디저트

 

 

 

강서구 페리데스 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 까지는 브런치와 샐러드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판에는 친절하게도 이미지가 있으니 맛있는 브런치를 선택하셔서 허기를 채우시면 될 듯합니다.

 

 

 

 

가운데 유자파운드 케이크 하나는 제가 먹었답니다.^^

케이크가 예쁘기도 하지만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러운 것이 커피와 아주 잘 어울려요.

 

 

 

다양한 크로와상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크로와상 덕후나 빵순이 분들께는 정말 천국과도 다름없는 강서구 빵맛집 페리데스입니다.

 

 

 

 

제가 주문한 코코넛커피 (7,500원) 과 테이스티 라떼 (7,500원) 그리고 유자파운드케이크 (4,500원) .

 

 

 

 

테이스티 라떼 정말 맛있어요!

고소한 수제 크림과 크런치한 아몬드 슬라이스가 올라가 있는데요.

아주 기분좋게 달달하고 부드럽지만 혀끝에 감도는 쌉쌀한 커피맛이 아주 취향저격이랍니다^^

 

유자파운드케이크도 괜찮았어요! 강서구 빵맛집 의 진가를 알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굳어있는 슈가크림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슈가파우더였다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답니다.^^

 

코코넛커피는 달지않은 코코넛슬러쉬가 아이스커피 위에 올라가 있는데요.

달지 않은 커피를 선호하는 분들이 주문하시면 좋겠어요. 저는 조금 더 달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기타정보

영업시간 : 10:00 - 21:00 (코로나로 단축운영 중)
주차장 : 매우 넓음
연락처 : 051-941-8651
와이파이 : 27je19zg78

http://kko.to/nll3X2sYo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에필로그

 

낮이든 밤이든 낙동강을 마주보고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강서구 페리데스 .

추운겨울 크리스마스분위기 물씬나는 강서구 페리데스 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따듯한 커피 한잔 어때요?^^

 

728x90